Kanaris의 티스토리

[아케이드] 새로운 게임으로 돌아온 추억의 PAC-MAN 256 본문

모바일 게임/아케이드

[아케이드] 새로운 게임으로 돌아온 추억의 PAC-MAN 256

카나리스 2015. 8. 21. 14:40


팩맨의 모바일 버젼이 나왔습니다.

예전에 집에서 게임기로 팩맨 했었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그당시 저는 팩맨에 나오는 유령들을 무서워 했지요.ㅎㅎ

그리고 아마 그 때에는 긴장감 넘치는 게임도 싫어했던걸로 기억합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이번에 나온 팩맨265는 그냥 추억팔이가 아니라 완전 새로운 게임 같습니다.









부제는 무한 아케이드 미로입니다.



반다이 남코 마크가 보입니다.




게임 중의 모습입니다. 

변한게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

먼저 3D로 바뀌어 새로운 느낍을 가져다 줍니다.

그리고 부제에서도 알듯이 맵이 한정되어있지 않습니다. 계속 쭉쭉 나아갈 수 있습니다.

컨트롤은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슬라이드하면됩니다.

예를 들어 오른쪽으로 가고 싶다면 오른쪽으로 슬라이드하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불편하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은근히 편합니다.

화면을 약간 불투명하게 해서 마치 TV를 이용해 게임하는 것 같은 착각을 줍니다.





게임 오버 되었을 때의 장면입니다.

맨 위에 레이저 잠금 해제가 보이는데요, 조건을 맞추면 아이템이 해제됩니다.

'선물을 받으세요!' 라는 탭은 클릭하시면 동영상 광고를 시청하신 뒤, 상자를 여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밑의 도전과제를 깨면 상자를 열 수 있습니다..





동전은 모아서 파워업(아이템) 업그레이드에 사용가능합니다.

업그레이드는 오른쪽 사진과 같이 바로바로 되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걸립니다.




파워업은 떨어져있는 걸 주우면 위 사진과 같이 바로 사용이 됩니다.

사진에서는 레이저를 사용 중입니다.

레이저 이외에도 적의 속도를 늦추거나, 폭탄, 허리케인 등이 있다고 하네요.

화면 밑 쪽에 에러 같이 보이는 부분이 보이나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조금씩 위로 올라오며 닿으면 게임 오버됩니다.



.





아직 많이는 플레이 하지는 않았지만 꽤 재밌었습니다. 

요즘 스마트폰용으로 옛날 고전게임들이 많이 올라옵니다. 

그 중에서도 팩맨은 그저 예전의 추억을 되살릴뿐만 아니라 새로운 재미를 줘서 좋습니다.

인터넷 환경(와이파이, 3G) 없이도 플레이가 가능해서 시간 때우기용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256에러가 위와 같은 에러가 나오는 거라는데 이를 이용해 게임을 만들다니 기발하네요.

이번에 리메이크된 팩맨256 추천합니다!


가격은 무료입니다. 

다운로드 링크 :

IOS : https://itunes.apple.com/app/pac-man-256-endless-arcade/id1002340615?ls=1&mt=8

안드로이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eu.bandainamcoent.pacman256


※저작권에 관련해 문제가 있을 경우 댓글을 남겨주시면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이 글은 광고가 아닌 블로그 주인장이 개인적으로 쓰는 리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