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aris의 티스토리

[IOS] 아이폰에서 Amazfit Bip 언어 변경하기 [AmazTools] 본문

리뷰/어플리케이션

[IOS] 아이폰에서 Amazfit Bip 언어 변경하기 [AmazTools]

카나리스 2018. 8. 3. 16:26


지난 글에서는 Amaztools를 소개하면서 언어변경에 대해서는 설명을 제대로 못 드렸습니다.


이전 Amaztools 소개글 : [IOS] 아이폰에서 Amazfit Bip 워치페이스 변경하기 [AmazTools]


그러다가 오늘 Mi Fit을 업데이트하니 중국어로 다시 초기화가 되어 Amaztools를 건드려보다가 언어변경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바로 언어변경을 하면 적용이 안되고 New Connection에서 설정을 해줘야 변경이 가능합니다.


.


Amaztools 다운로드 링크 : https://itunes.apple.com/kr/app/amaztools/id1386033880?mt=8




1. 먼저 Other(최신 버전에서는 'Watch Settings'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에서 New Connection을 터치합니다.



2. Setup을 터치합니다.



3. Search device를 터치합니다. 단 블루투스가 켜져있고 아이폰과 빕이 이미 연결되어 있는 상태여야합니다. 

.



4. 만약 빕과 아이폰이 연결되어 있는 상태라면 다음과 같이 Available(화면에는 오타가 있군요.) devices에 빕이 뜹니다.

빕을 터치하고 Continue를 눌러줍니다.



5. 이 표시가 뜨면서 빕에서도 알람이 오면 세팅은 완료되었습니다.



6. 이제 언어변경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언어를 클릭하면 기다리는 과정 없이 바로바로 빕에 적용됩니다.


빕을 사용하면서 안드로이드 폰이 부러웠던 경우가 있었는데 Amaztools 덕분에 더 편해진 듯 합니다.


 참고로 제 빕(중문판)에서는 Default를 누르면 중국어로 뜨며, 러시아어와 스페인어를 누르면 그냥 중국어로 뜹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