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aris의 티스토리

<Dust: An Elysian Tail> IOS버전 출시 본문

정보/게임

<Dust: An Elysian Tail> IOS버전 출시

카나리스 2015. 10. 26. 22:50

.

오랜만입니다.

오늘은 정보를 가지고 왔는데요. 근데 글을 쓰는 것을 미루다 보니 게임이 나오고 나서 한참 뒤에 글을 쓰게 되었네요. ㅎㅎ





이 게임의 타이틀을 보면 우리에게 친숙한 한국어가 보입니다. 바로 '먼지'입니다.

제목이 한글인 것 이외에도 캐릭터들의 옷차림, 건물들을 보면 한국적인 분위기가 많이 풍깁니다. 그 이유는 개발자가 한국계라서 그렇답니다..

회복 아이템도 김밥, 된장찌개 등이 나옵니다.

하지만 아쉬운 점은 한글화가 안 되었다는 것입니다.

처음에 제목이 한글이여서 한글어버전으로 착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한글어버전이 아닙니다.

단 스팀판의 경우 한글화가 가능합니다.



.




저같은 경우는 스팀판을 통해서 이 게임을 플레이 해보게 되었습니다. 

스팀에서 처음 해보는 2D 액션게임 이였는데, 상당히 재밌었습니다. 타격감도 괜찮고, 콤보 올리는 재미도 있고요.


모바일 버전도 재밌으리라 저는 생각합니다. 다만 약간 복잡한 기술의 경우 스마트폰의 터치스크린으로 잘 사용이 되는지가 관건이겠습니다. 리뷰를 보면 아직까지 불만이 없는 걸로 보아 플레이 하는데 지장은 없는 것 같습니다.


아직 모바일 버전을 플레이해보지는 않았지만 스팀판을 통해 플레이한 경험으로 저는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다운로드 링크

IOS(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dust-an-elysian-tail/id1020962158?mt=8.


'정보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팀 게임 저렴하게 사는 법  (1) 2016.11.26
내가 고사양 모바일게임을 꺼리는 이유  (5) 2015.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