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aris의 티스토리

[퍼즐/모바일게임] 디그런(DigRun) 본문

모바일 게임/퍼즐

[퍼즐/모바일게임] 디그런(DigRun)

카나리스 2015. 8. 18. 13:14

안녕하세요.

굉장히 오랜만이네요.

앱스토어를 돌아다니다가 오랜만에 재밌는 게임 하나 발견했습니다.

AFEEL inc와 란체 게임즈가 같이 만든 DigRun이라는 게임입니다..




게임의 가장 큰 장점(?)인 캐릭터가 우리를 반겨(?)주네요.

게임 모드는 현재는 2가지가 있습니다.




타임러쉬와 사바이벌 런인데요.

말 그대로 타임러쉬는 정해진 시간 안에 얼마나 많은 점수를 획득하는가 경쟁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서바이벌 런은 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많이 하는데, 시간제한 없이 얼마나 버티면서 높은 점수를 얻는지 경쟁하는 모드입니다. 



위의 두 모드는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어느 모드일지 상당히 기대되네요.

빨리 나오기를 기대합니다.




게임 플레이 중의 스크린 샷입니다.

캐릭터와 벽이 닿는 순간 게임 오버되며, 퍼즐을 풀 경우 벽은 조금씩 뒤로 물러갑니다.

퍼즐은 색별로 4개씩 이으면 되는 간단한 퍼즐입니다. 다만 퍼즐을 넣는 순간 기존의 퍼즐들이 1칸씩 밀려나 가는 특징이 있겠네요.

서바이벌 런의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벽이 점점 빨라집니다. (나중에는 콤보 아니면 힘들 정도로요...).




디그런의 특징 중 하나인 업그레이드입니다. 캐릭터(NUT)를 업그레이드 시킬 수도 있고, 아이템 등도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돈은 퍼즐을 하다 보면 잘 나옵니다. 보석은 현질을 할 수도 있고 돈보다 약간 낮은 확률로 등장합니다.

EXTRAS 메뉴에 가면 돈이나 보석으로 살 수 있는 것들이 나오는데요.



스토리씬이 추가될 예정이라는데 많은 기대 중입니다.



너트를 살 수 있다고 나오기는 하는데, 그냥 머리색만 바뀌는거 같네요.

전 일단 2호를 샀습니다. 후후



그 외에도 스탠딩CG를 살 수 있는데, 꽤 비싸군요...(가격 인하 되었습니다.


이상 이 게임에 대해 대충 알려드렸습니다.

게임에 대한 저의 의견은 상당히 재밌었습니다.

나름 간단해 보이는 퍼즐이기는 하지만 나름 머리도 써야 되고 운도 있어야 됩니다. 

그리고 자신에게 맞는 아이템을 선택해 적절하게 사용하는 것도 중요하고요.

가끔 킬링타임용으로 하기에 안성맞춤인 게임입니다.

아이폰의 경우에는 Game Center가 지원이 돼서, 순위 경쟁하는 것도 나름 재밌구요.

(저는 현재 서바이벌런 랭킹 5위네요. ㅎㅎ)

어서 업데이트되어 다른 모드들도 즐겨보았으면 합니다.


디그런은 0.99$입니다. 이번 앱스토어에 부가세가 징수됨에 따라 가격이 1.09$로 바뀌었습니다.

퍼즐게임 좋아하시는 분이면 한 번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디그런 강력히 추천합니다!

IOS 디그런 : https://itunes.apple.com/kr/app/id972385247

안드로이드 디그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biz.afeel.digrun

※저작권에 관련해 문제가 있을경우 댓글 남겨주시면 즉지 조치하겠습니다.

이 글은 광고가 아닌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추천하는 글입니다. ^^.

2015/6/18

글 작성

2015/7/9

맞춤법 수정 및 본문 수정

2015/7/25

가격 수정

2015/8/17 맞춤법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