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aris의 티스토리

[퍼즐/모바일게임] 디그런(DigRun) 업데이트(ver 1.2.1) 본문

모바일 게임/퍼즐

[퍼즐/모바일게임] 디그런(DigRun) 업데이트(ver 1.2.1)

카나리스 2015. 8. 18. 14:38

기다리던 디그런의 업데이트 정보입니다.

안드로이드에 비해 아이폰은 심사과정이 있어서 조금 늦어졌네요.

1.2.1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2개 였던 게임모드가 이제 3개가 되었습니다.

이전 버전에 대한 리뷰는 

[퍼즐/모바일게임] 디그런(DigRun).


를 참고해 주세요.

업데이트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전 글에서 설명드렸던 아직 공개되지 않았던 BombChase라는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일러스트가 다른 모드들과 약간 다른거 같지만 뭐 괜찮네요 하핳
봄 체이스에는 따로 인트로가 존재합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새로운 캐릭터도 등장합니다.





저는 처음에 봄체이스가 약간 다른 모드라고 생각하였지만 예상외로 전혀다른 모드였습니다.

이전 서바이벌런과 타임러쉬와는 다르게 블록은 파괴시켜 4개이상 연결시키는 방식입니다.

완전히 다른 방식이라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걸리겠지만 게임이 굉장히 재밌어졌네요.

봄체이스는 왼쪽에 적힌 '2연쇄 달성!' 과 같은 미션을 깨는 모드입니다.

블록을 파괴시킬 수 있는 폭탄이 한정되어 있는데, 미션을 통해서 얻으실 수 있습니다.

(서바이벌런, 타임러쉬에 나오는 아이템 폭탄과는 다르게 블록1개만 파괴시킵니다.)

만약 폭탄이 떨어질 경우 게임은 끝나게 됩니다.

시간 제한이 없기 때문에(아마도) 서두르는 것 보다는 느긋히 폭탄을 아끼면서 하는것이 전략이 되겠네요..

그리고 아이템을 이 모드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루이제와 너트의 SCG 가격이 인하되었다는데, 제가 이미 구입을 해버려서 얼마인지 확인을 못 하겠네요. ㅋ

엘리와 그 외 캐릭터들의 SCG가 생겼습니다.

어서 열어야겠군요.


이 이외에도 최적화라던가 용량 감소등의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코인 획등량도 증가했는데, 초보 유저들도 쉽게 플레이 할 수가 있겠네요.


이상으로 디그런 1.2.1버전 리뷰를 마칩니다.

새로운 모드인 봄체이스가 새로워서 굉장히 게임이 풍성해진 느낌입니다.

다음 업데이트가 기다려집니다.

IOS도 클라우드 저장이 가능해졌으면 하는 바램이!!


이번 앱스토어에 부가세가 징수됨에 따라 가격이 $1.09로 바뀌었습니다.

IOS 디그런 : https://itunes.apple.com/kr/app/id972385247

안드로이드 디그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biz.afeel.digrun


※저작권에 관련해 문제가 있을경우 댓글 남겨주시면 즉지 조치하겠습니다.

이 글은 광고가 아닌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추천하는 글입니다. ^^.